본문 바로가기

유용한tip

미국에서 인기있는 스타벅스 리프레셔 핑크드링크 바이올렛드링크

728x90
반응형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선 맛볼 수 없는 스타벅스 음료들이 꽤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꼭 먹어보고싶은 음료를 발견했어요

바로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들! 

여기에 코코넛 밀크를 더해 핑크 드링크, 바이올렛 드링크로 불리는 예쁜 색감의 음료들도 있어서

국내에 얼른 들어왔으면 좋겠더라구요.

 

원래 스타벅스의 인기 비밀 메뉴였던 핑크드링크! 

인기를 끌게되면서 공식메뉴에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Strawberrt acid refreshers Beverage의 스핀격으로 그린빈 추출액과 과일을 결합해만든

아사이 리프레셔에 물 대신 코코넛밀크를 넣은 음료입니다. 핑크 드링크에는 딸기슬라이스가 들어가는데

이걸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달콤하고 사탕같은 맛이라고 하니 국내 도입이 시급해보입니다...!

그런데 우유가 들어간 음료를 별로 선호하지는 않는 저로써는 이 핑크드링크의 오리지널 버전인

스트로베리 아사이 리프레셔가 더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는터라 여름에 이 메뉴가 있다면 주구장창 사마실 것 같았습니다.

쿨라임 피지오가 제 공식 여름음료인데 이 아사히 리프레셔가 있다면

둘 중 뭘 골라야될지 엄청 고민 될 것 같았어요

이메뉴 국내에 도입되면 엄청 잘 팔릴 것 같은데 내년 여름엔 볼 수 있었음 좋겠네요

스트로베리 아사히 리프레셔 외에도 스타벅스 리프레셔 종류가 많더라구요.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그린 커피 추출물과 실제 과일 주스로 만든 가벼운 카페인 아이스 음료입니다.

그린 커피 추출물은 로스팅되지 않은 아라비카 커피 콩으로 만들어지는데 카페인이 든 시원한 음료를 원하지만

커피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딱이라고 합니다. 

일반 리프레셔는 베리가 들어간 베리베리 히비스커스 이고 

레모네이드가 들어간건 베리 베리 히비스커스 레모네이드

여기에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면 위의 핑크드링크와 비슷한 바이올렛 드링크가 됩니다!

즉 리프레셔는 3가지 버전으로 마실 수 있었어요

물/레모네이드/코코넛밀크 

우리나라 스타벅스에 피지오 메뉴가 미국에선 리프레셔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근데 미국은 키위/딸기/베리/쿨라임 등으로 좀 더 맛이 다양하고 여기에 레모네이드나 코코넛밀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게 다른 점인듯 했어요.

코로나 끝나면 미국에 가서 꼭 다 마셔보고 싶습니다.

반응형